본문 바로가기

알파환기

썬데코 보급형 우드레핑 2단 행거 우드느낌이

오늘은 행거 썬데코 보급형 우드레핑 2단 행거 비교 이런상품어때요
현재시간 세일전비용 20% 21,900원에서 쎄일된 가격
원 혜택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876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썬데코 보급형 우드레핑 2단 행거 상품구매


우드느낌이 나는 깔끔한 색상의 실용적인 행거! | 튼튼하고 깔끔한 우드래핑에 밝은색 톤의 색상으로 방의 분위기를 밝게 보이게 만드는 깔끔한 느낌의 행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소재는 플라스틱인듯 보이고 겉은 우드래핑으로 아주 부드럽고
밝은 느낌을 줍니다.
보통의 행거처럼 바닥과 천장을 위한 고정판과 고정나사 그리고 2단 행거를 높게 설정하시거나 아이들을 위한 2단 행거용 거치대 까지 완벽한 구성을 이루고 있습니다.
설치 또한 보통의 행거처럼 아주 손쉽고 간편하여 천천히 하여도 30분이면 설치를 할 수 있을정도의 어렵지 않습니다.
안내책자에 설치를 위한 안내가 따로 있으니 한번도 행거를 설치 해보시지 않은 분이라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로 길이는 1310mm 라고 명시되어 있던 것 같은데 행거 막대기의
중간 이음새 부분에 어느정도 안전한 여윳공간을 주고 최대 1350mm까지는 연장을 하여 사용 하실 수있을 것 같습니다.
옷 갯수로 따지면 두껍지 않은 여름, 가을 옷 기준으로 30개 정도는 걸 수 있을정도의 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높이는 천장이 높은 대저택이 아닌 경우라면 설치하시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것 이라고 생각 됩니다.
어두운 느낌의 인테리어를 원하시는 분 보다는 밝고 깔끔한 이미지로 꾸미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상품인 것 같습니다.


가성비 제품 | 제가 생각했던 그대로 모습으로 와서 첫인상부터 만족스러웠습니다.

양 사이드의 지지대 기둥도 튼튼하고 옷걸이 거는 바? 라고 해야 하나요 그것도 끼워놔도 잘 빠지지 않게

안쪽으로 살짝 기울게 접혀 있어서 좋았습니다.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그냥 뚝딱뚝딱 조립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했어요!!

아쉬웠던 점은 바랑 바 사이 연결된 부분? 끝 부분이 조금 마모 되어 있더군요

제 생각에는 이거 만들어진 지는 오래되어 보였습니다.

그래서 뺏다가 끼웠다가 할 때 마다 무슨 가루같은게 후두두둑 떨어지더라구요.

어차피 한번 조립해놓으면 다시 분리하기 전까지 뺄 건 아니니 크게 상관은 없었지만

이거 예민한 분들은 진짜 안좋게 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조립을 대충 해서 천장하고 바닥하고 완전 수직이 되어야 잘 안빠지게 되는데 그 부분은

아마 제품 구매하시는 분이 조금만 시간 들여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 귀찮았거든요..

고무패킹이나 조여놓는 볼트 등등도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편입니다 디자인도 그렇구요!

나중에 좀 더 넓은 집으로 이사할 생각이 있는데 재 구매 의사도 있습니다!!

충분히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만한 상품이네용


저렴한 가격에 자취용으로 좋은 행거네요 | 배송은 역시 쿠팡이라 정말 빠르고 좋았고요… 주문하고 다음날 점심 조금 지나서 정확하게 문앞으로

배송했다는 문자랑 함께 사진을 찍어 보내 주셔서 밖에서도 안심했네요…

받고 설치하는데 시간 얼마 안걸리구요…

사진에서 보시다 시피 저는 1월달에 사고 현재 4달 정도 써보고 올리는 후기라

겨울옷 두껍고 무거운것들이 많아요

근데 여태껏 한번도 무너진 적 없고 딱히 불편한 점 없이 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다.

혼자 사시는 자취생분들한테 싸고 좋은 괜찮은 제품인거 같네요… 추천드립니다.


전혀 부실하지 않습니다. 설치를 잘하세요.. | 아주 튼튼합니다. 후기들에 부실하다는 평가가 있어서 여러 제품이랑 오래도록 고민하다가 검은색으로 된 제품중에 이만큼 가성비 있는게 없어서 그냥 주문했습니다.

받아보니 이게 왜 부실하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설치를 제대로 못하신게 아닌가 싶네요.

설치하실때는 상단부가 스프링이기 때문에 최대한 천장까지 가깝게 한다음 아래를 조여주셔야 합니다. 최대한 가깝게 하실때는 반드시 위에 있는 스프링 부분을 아래쪽으로 힘줘 내리신 상태로 하셔야 다시 스프링을 놓았을 때 꽉 잡아줍니다.

어설프게 스프링이 다 올라간 상태에서 설치하시면 당연히 쉽게 쓰러집니다.
아마 이 부분을 제대로 설치 안하셔서 부실하다고 하시는듯.

– 내용 추가 / 2020년 3월 6일

여전히 한번도 안쓰러지고 아주 잘 세워져있습니다. 잘샀어요 진심으로.

무거운 옷 상당히 많이 걸쳐놨는데 부실하다는 느낌 전혀 안듭니다.

P.S. 근데 설명서는 굉장히 부실하므로 직접 조립하면서 어떻게 해야 튼튼하게 조립되는지 약 3분정도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드라 이쁘네요. | 우드라 좋습니다

드레스룸에 어울리는 걸 구하다보니 이상품을 구입하게 되었는데 이쁩니다.
다만 재품조립을 하다보니 위쪽 빠지는 부분이 너무 꽉 끼어 조립이 너무 힘들고 안쪽에 나사를 끼우는 부분이 날카로운지 봉에 다 까져버렸네요. 그거 빼고는 이쁩니다.

하자로 인해 바꾸려했지만 빼는 부분이 너무 힘들고 손이 아파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봉 안쪽이 조금 녹이 슬어 있네요


썬데코 보급형 우드레핑 2단 행거 상품구매


The post 썬데코 보급형 우드레핑 2단 행거 우드느낌이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썬데코 보급형 우드레핑 2단 행거 우드느낌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