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파환기

핑크퐁 상어가족 운전놀이 멜로디완구 잘

멜로디,러닝완구 핑크퐁 상어가족 운전놀이 멜로디완구
37% 30,000원에서
18,7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939원 적립 가능합니다.

핑크퐁 상어가족 운전놀이 멜로디완구 상품구매


질주하는 그날까지 잘 가지고 놀아주길!! | 저 밥 먹을때 아기 옆에 앉혀서 장난감 붙여놓고 과자 주고 밥 먹을 생각으로 샀어요. 생각보다 식판엔 잘 안 붙는것 같아요..
유리라면 잘 붙을 것 같은데 플라스틱엔 생각보다 흡착이 잘 안되는것 같아 아쉬운 면이 있습니다.

모든 엄마들이 새로운 아이템을 사면 잘 써주길 바라는 마음을 같을텐데 갖고는 놀지만 데면데면한 느낌이 있어 좀 좌절쓰..
근데 장난감 박스 버리려고 정리하다보니 18+ 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이제 10개월 정도라서 흥미를 많이 못 느끼는 걸까요…?
시간이 갈수록 더 잘 갖고 놀길 바라며 평 올립니다.

ps : 자동차 달리는 소리인건지 뭔가 기본 소리가 이상하게 들려 건전지가 닳아서 그런걸까 하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이런 소리를 입력해놓으신것 같아요. 핑크퐁의 톡톡 튀는 곡들 생각하면 샀는데 거기에 비해 들어가 있는 음향들이 좀 아쉽습니다.!


귀엽~% | 깜찍하고 귀여워요 ㅋㅋ접착이 조금 아쉽다는 평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유리나 평편한 면에는 정말 잘 붙어요~ 대신 힘쎈아가가 좀만 가지고 놀다 보면 금방 떼어진다는… 그래도 가격대비 퀄리티 아주 좋고요 음악도 상어가족노래가 있어서 참 좋네요~~ 외출할 때 꼭 들고가고 차에서도 특히 손에쥐어주면 잘 가지고 놉니다 아직 빠방이를 제대로 알지는 못해서 그냥 누르는 맛으로 가지고 놀고 있어요 10갤아가입니다~~


굿 | 유리창문에 붙여줬더니. 잘붙어있네요. 프라스틱 식판에는 약해요.
9개월 아기 아기상어에 맞춰 리듬타기


핑크퐁 상어가족 운전놀이 멜로디완구, 혼합 색상받자마자 소독티슈로 꼼꼼히 닦아서 건전지
끼우고 보행기에 붙여줬더니 물고빨기만하네요
아직 핸들잡고 놀줄 몰라서 그런지 일단 잡고
맛부터보네요
그래도 호기심보여서 잘갖구놀거같아요
노래도나오고 괜찮네요


핑크퐁 상어가족 운전놀이 멜로디완구 상품구매


The post 핑크퐁 상어가족 운전놀이 멜로디완구 잘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핑크퐁 상어가족 운전놀이 멜로디완구 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